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고객센터

    뒤로가기

    이용안내 FAQ

    + MORE
    • [ ] [결제] 실 결제금액 보다 200원이 더 결제가 되는 경우








      모모샵 카드 결제시 온라인 카드 결제 대행사인 KG 이니시스를 이용하여 결제 처리 되고 있습니다.

      KG 이니시스에서는 이니안심서비스 라고 하여 

      온라인 쇼핑 이용 중 문제 발생시 분쟁 조정 부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캡쳐본에 확인되는 바와 같이 해당 서비스를 체크하게 되면 이용료 200원이 부과 결제 됩니다.


      해당 부과이용료 200원 대금은 모모샵으로 결제 되는 것이 아닌

      순수하게 이니시스의 보조 서비스 이용료 발생하는 부분으로 

      만약 결제시 해당 부분의 동의(선택) 체크 후 결제로 인하여

      실 결제금액에 +200원의 추가 금액이 발생하였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실제 대금이 결제된 KG 이니시스 유선 고객센터 (1588-4954)로 

      결제일/구매자명/금액/카드번호 또는 승인번호 전달 후 환불 요청 바랍니다.

      (모모샵이 제공하는 서비스가 아닌 부분으로 고객님께서 직접 이니시스로 연결하셔야 하며

      이니안심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안내사항은 해당 고객센터 문의 바랍니다.)




    • [ ] [상품] 저온초 사용 주의사항


    • [ ] [기타] 오프라인 이용 안내안

    • [ ] [기타] 포인트 적립 및 쿠폰


      - 포인트

      1. 최초 회원가입시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2,000원 지급

      2. 온라인몰, 오프라인 매장 모두 결제한 금액의 3% 포인트 적립


      - 쿠폰

      모모샵에서 지급되는 쿠폰은 할인 쿠폰이 아닌 적립금 쿠폰으로

      반드시 등록 후 적립금으로 변환하여야 사용 가능합니다.

      (별도 유효기간은 없으나 지로 상태로 사용 불가, 반드시 등록 필요)


      쿠폰 등록 방법 : 마이페이지 -> 쿠폰관리 -> 쿠폰 인증번호 등록하기 -> 마이 쿠폰 목록에서 해당 쿠폰 체크 후 사용하기를 통해 적립금으로 변환




    • [ ] [상품] 고장난 토이, 어떻게 버리나요?


      - 비전자기기 실리콘 딜도 ▶ 분리수거 불가, 일반 쓰레기로 분리 배출

      - 스위트티를 포함한 내부 베터리 포함 상품 ▶ 지, 자체별 폐기 방법 상이하므로 가까운 지자체 센터에 "소형 마사지기" 폐기 방법으로 문의 후 진행


      잠깐! 모모샵이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알려드려요

      [섹스토이 이별공식] youtu.be/3vvs0NEFsiA


    • [ ] [상품] 꼭 토이 클리너를 이용해서 세척해야 하나요? (토이별 관리법)


      모모샵에서 판매중인 토이들은 위생적인 관리를 위하여 토이 클리너 사용 권장하고 있습니다.

      

      잠깐! 모모샵이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알려드려요

      [다공성? 비다공성? 그게 뭔가요?] youtu.be/lqNtidR1-Ac


      토이클리너 구비가 어려운 경우 외음부 세정제를 이용하여 세척 가능하며

      내부에 직접적으로 삽입되는 제품의 경우 더욱 위생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장기적인 알콜솜 사용시 제품 외부 변색 또는 변질 될 수 있으므로 유의 바랍니다.

      (※모모샵 유선 에그 상품은 흐르는 물 세척시 고장의 원인이 되므로 스프레이 타입을 이용하여 닦아내거나 알콜 스왑으로 소독/관리 권장합니다.)


      전자기기가 아닌 유리 딜도, 실리콘 딜도는 열탕 소독 가능하므로 아래 이미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내부 베터리가 있는 전자기기는 열탕 소독시 고장의 원인이 되며 킹콩 페어리 어테치먼트, 입문용 애널비즈는 열탕 소독 불가합니다.)





    • [ ] [상품] 충전기를 잃어버렸어요!


      판매중인 모든 전자 제품은 전용 케이블 동봉 또는 호환 가능한 건전지를 동봉하여 발송하고 있으며                    

      케이블 분실 등으로 인하여 별도 단품 구매가 필요한 경우 아래 경로를 이용하여 별도 구매 가능합니다.            

                          

      [ 구매 방법]                     

                         

      온라인몰 :  NOVELTY -> charge cable 카테고리                    

      오프라인 쇼룸 : 매장 방문시 직원 문의    



    • [ ] [결제] 입금을 완료하였으나 입금전으로 뜨는 경우


      모모샵의 무통장 입금 확인 시스템은 처리까지 약 10분~30분 가량 소요될 수 있으며

      해당 시각이 경과하여도 지속 [입금전]으로 뜨는 경우 



      [ 비회원 ]

      ※주문조회 방법 - 로그인 화면 하단 비회원 주문조회 또는 마이페이지->주문조회 클릭 

      ※문의처 

      트위터 DM : @momohsop91

      유선 고객센터 1644-2956


      1. 주문 내역 확인 메일 수신 확인 부탁드립니다.

      정상적으로 주문서가 전달되지 않은 경우 메일 발송되지 않습니다.

      메일이 확인되지 않고 이미 입금을 완료하신 경우 기존 주문과 동일하게 재주문 접수 후

      별도 입금 없이 아래 내용 확인 후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입금 일자 :                    

      - 입금액 및 입금자명 :        


      2. 메일은 수신하였음에도 [입금전]으로 뜨는 경우 

      입금 금액 또는 입금자명이 달라 자동 처리되지 않는 부분으로 

      아래 내용 확인 후 고객센터 문의 바랍니다.


      - 입금 일자 :                    

      - 입금액 및 입금자명 :                    

      ※반드시 본인 거래내역 확인 후 기재 부탁드립니다.

      - 차액 환불 방법 (적립금 or 계좌환불-은행명/계좌번호/예금주명) : 



      [ 회원 ]


      1. 마이페이지->주문 조회를 통해 정상적으로 주문이 접수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에도 왼쪽 하단 결제완료를 클릭하지 않으면 주문 접수 되지 않습니다.

      주문번호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기존 주문 동일하게 접수 완료 후 아래 내용 기재 후 1:1 게시판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전 주문과 동일하게 적립금 사용하여야 실결제금액 동일합니다.


      - 입금 일자 :                    

      - 입금액 및 입금자명 :        


      2. 주문 내역이 확인됨에도 입금 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

      입금자명이 다르거나 결제금액이 다른 경우, 금액을 나눠서 입금한 경우 수동 확인이 필요하므로 아래 내용 기재 후 1:1 게시판 문의 부탁드립니다.


      - 입금 일자 :                    

      - 입금액 및 입금자명 :                    

      ※반드시 본인 거래내역 확인 후 기재 부탁드립니다.

      - 차액 환불 방법 (적립금 or 계좌환불-은행명/계좌번호/예금주명) : 


    • [ ] [결제] 주문 취소


      Q .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 주문취소는 배송팀에서 준비하기 전인 [상품준비중] 단계까지만 가능하며

      마이페이지->주문조회 내에서 [주문취소]를 클릭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취소 완료 처리는 당일 출고 마감 이후 일괄 처리 예정이며

      적립금은 취소 완료 후 즉시 환불

      결제금액은 각 수단 별 기간 상이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환불 일정 안내]

      - 무통장 입금 취소 완료 후 환불까지 1~3일 소요                    

      - 카드 결제건은 취소완료 후 환불까지 3~5 영업일 소요                

      (해당 기간은 취소 완료일 기준이며 카드사 마다 환불 스케줄 상이할 수 있으므로 카드사 또는 은행사 문의) 


      ※비회원의 경우에도 동일하게 마이페이지를 통해 취소 가능하며

      주문번호를 모르거나 비회원 주문조회가 진행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문의 부탁드립니다.




      Q . 주문 취소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A . 이미 배송팀에서 준비를 시작하는 배송준비중/배송중 단계에서는 

      발송 전 취소 불가하므로 출고 마감 이후인 17:00 이후

      마이페이지->주문조회를 통해 [반품접수]를 통한 환불 가능합니다.


      [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 안내 사항 ]

                          

      1. 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박스 (상품 패키지 포장) 미개봉 상품에 한하여 

      배송완료일 기준 7일 이내 신청하여야 가능합니다.                    

      2. 제품 이상이 아닌 변심으로 인하여 교환 및 반품이 발생하는 경우 

      왕복 택배비 6,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상품 입고->검수 후 반품 완료시 차감 후 환불 예정입니다.


      3. 운송 중 반품 접수시 배송 과정에서 중도 회수되나 만일 상품을 수령하신 경우 1:1 게시판으로 재수거요청 바랍니다.        


    • [ ] [교환반품] 고객 단순 변심 교환/반품


      Q .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교환하고 싶어요.


      A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배송 완료일 기준 7일 이내 상품 패키지 미개봉 건에 한하여 가능하며

      상품 교환은 동일 상품 내 타 옵션으로만 가능합니다.

      ex/ 스위트티 살구 -> 스위트티 블랙으로 교환 (가능)

      스위트티 살구 -> 스위트티 플러스 민트로 교환 (불가능, 반품 후 재구매)


      상품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마이페이지->주문 조회->교환신청을 통해 접수 부탁드리며

      상품은 받으신 그대로 택배 박스 포장 부탁드리며

      동일한 금액으로 교환이므로 사은품 동봉 없이 발송 가능합니다.

      (교환 및 AS는 사은품 동봉 하여 발송 시 재발송 불가, 자체 폐기 진행되오니 유의 바랍니다.)


      접수 후 1~3일 이내 배송받으셨던 주소지로 관할 지역 롯데택배 기사님 연락 후 방문, 수거 예정이며

      3일 이상 경과하여도 수거 관련 연락을 받지 못하시는 경우 1:1 게시판으로 수거 요청 부탁드립니다.

      ※수거지 변경은 불가하므로 안심 택배함 또는 기존 주소지에서 수거 불가한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발송 필요하므로 교환 접수 후 1:1 게시판으로 문의 바랍니다.


      상품 수거-> 입고 -> 검수 후 교환 가능하므로 실제 처리까지 약 1주일 가량 소요될 수 있으며

      수거 후 빠른 처리를 위하여 왕복 배송비 6,000원을 아래 계좌로 입금 후 1:1 게시판으로 교환 배송비 입금 확인 요청 부탁드립니다.


      [ 계좌안내 ]

      국민은행 925401-00-045943 주식회사 모모샵지엘에스 6,000원

      ※입금 후 입금 일자/입금자명을 반드시 1:1 게시판으로 남겨주세요.




      Q .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반품 하고 싶어요.


      A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배송 완료일 기준 7일 이내 상품 패키지 미개봉건에 한하여 가능하며

      상품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마이페이지->주문 조회->반품 신청을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상품은 받으신 그대로 택배 박스 포장 부탁드리며

      전체 반품인 경우 받으신 사은품 전체 동봉 필요

      부분 반품인 경우 해당 금액 제외 금액별 사은품 일부 동봉 필요합니다.

      (사은품 미동봉시 해당 금액 차감 후 환불)


      접수 후 1~3일 이내 배송받으셨던 주소지로 관할 지역 롯데택배 기사님 연락 후 방문, 수거 예정이며

      3일 이상 경과하여도 수거 관련 연락을 받지 못하시는 경우 1:1 게시판으로 수거 요청 부탁드립니다.

      ※수거지 변경은 불가하므로 안심 택배함 또는 기존 주소지에서 수거 불가한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발송 필요하므로 교환 접수 후 1:1 게시판으로 문의 바랍니다.


      상품 수거-> 입고 -> 검수 후 반품 가능하므로 실제 처리까지 약 1주일 가량 소요될 수 있으며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왕복 배송비 6,000원 차감 후 환불 됩니다.


      [환불 일정 안내]

      - 무통장 입금 취소 완료 후 환불까지 1~3일 소요                    

      - 카드 결제 건은 취소 완료 후 환불까지 3~5 영업일 소요                

      (해당 기간은 반품 완료일 기준이며 카드사 마다 환불 스케줄 상이할 수 있으므로 카드사 또는 은행사 문의)





    • [ ] [A/S] 전자기기 사용 중 이상 발생 시-A/S


      모모샵에서 판매 중인 전자제품의 보증 기간은 금액대별 상이하며

      고객 과실로 인한 멸실/훼손/파손/고장/오염/침수로 인한 부분 제외됩니다.


      상품 수거는 배송 받으신 주소지에서만 가능하며 

      주소지 변경으로 인하 기존 주소지에서 수거 불가한 경우 

      또는 기존 주소지에서 수거 후 타 주소지로 재배송 원하는 경우

      1:1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단, 안심 택배함은 특성상 해당 주소지에서 수거 불가하므로 

      고객님께서 직접 선불 택배로 발송하셔야 하오니 반드시 고객센터로 사전 문의 바랍니다.

      고객 센터 확인 없이 임의 판단 후 발송되는 착불 택배는 자동 반송되며 

      별도 부과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직접 지불하셔야 합니다.



      [ A/S 보증 기준 ]


      1만 원 미만 제품 - A/S 보증 불가, 배송 완료일 7일 이내 초기 불량 건에 한한 교환/반품만 가능

      1만 원 이상~3만 원 미만 - 배송완료일 기준 1개월 (30일) 이내 무상 1회

      3만 원 이상~4만 원 미만 - 배송완료일 기준 3개월 (90일) 이내 무상 1회

      4만 원 이상~                - 배송완료일 기준 6개월 (180일) 이내 무상 1회


      스위트티 전라인 - 금액 상관 없이 배송완료일 기준 6개월 (180일) 이내 무상 1회

      ※단, 스위트티 스타터는 제외됩니다.


      새티스파이어 - 금액 상관없이 배송완료일 기준 1개월 (30일) 이내 무상 1회

      ※단, 최초 패키지 박스 필수 동봉하여야 합니다. 미 동봉시 A/S 불가


      잘로 - 금액 상관없이 배송완료일 기준 1년 이내 무상 1회

      ※단, 최초 패키지 박스를 포함한 내부 게런티 카드, 구성품 전체 필수 동봉하여야 합니다.



      [ 처리 방법 ]


      1. 주문일로부터 1개월 이내 고장 발생 시

      마이페이지-> 주문 조회-> 교환신청을 통한 A/S 접수 


      ▶ 1~3일 이내 관할 지역 롯데 택배 기사 연락 후 방문 수거 

      ▶ 택배 박스 포장 필수, 사은품 제외 충전 케이블+본품+내부 메모 동봉 (주문번호/고장 부분) 

      (교환 및 AS는 사은품 동봉 하여 발송 시 재발송 불가, 자체 폐기 진행되오니 유의 바랍니다.)

      ▶ 모모샵 물류센터 입고 후 전문 QC 인원이 제품 검수

      ▶ 검수 결과에 따라 A/S 불가 판정 시 개별 유선 연락

      ※상품 재발송까지 약 1주일 가량 소요될 수 있으며 3일 이상 수거 진행되지 않는 경우 1:1 게시판으로 문의 바랍니다.


      2. 주문일로부터 1개월 이후 고장 발생 시

      1:1 게시판을 통해 상품명/고장 여부 기재 후 A/S 접수 요청 


      ▶ 1~3일 이내 관할 지역 롯데 택배 기사 연락 후 방문 수거 

      ▶ 택배 박스 포장 필수, 사은품 제외 충전 케이블+본품+내부 메모 동봉 (주문번호/고장 부분)

      ▶ 모모샵 물류센터 입고 후 전문 QC 인원이 제품 검수

      ▶ 검수 결과에 따라 A/S 불가 판정시 개별 유선 연락

      ※상품 재발송까지 약 1주일 가량 소요될 수 있으며 3일 이상 수거 진행되지 않는 경우 1:1 게시판으로 문의 바랍니다.



      [ 처리 결과 안내]



      상품 입고 후 검수가 완료되면 관련 내용 및 출고 송장을 회원 정보 내 기재된 메일로 발송드리고 있습니다.





      





      단, 회원 정보 내 뉴스 메일 수신 거부 선택 시 메일 수신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메일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1:1 게시판으로 문의 바랍니다.




    • [ ] [A/S]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제품 이상 발생 시-초기 불량


      모모샵에서 구매하신 전 제품은 배송 완료일 기준 7일 이내 초기 불량 발생시 교환 또는 반품 가능합니다. (이물질, 제품 파손 등)

      단, 소모품 및 고객 과실로 인한 멸실/훼손/파손/고장/오염/침수로 인한 부분 제외되므로 자세한 사항은 1:1 게시판으로 문의 바랍니다.


      [초기 불량 문의]

      상품명 :

      제품 이상 부분 (※사진 첨부 필수) :

      교환 요청 or 반품 요청 (※무통장 입금 시 환불 정보 필수 기재) :


    • [ ] [배송] 사은품


      Q . 사은품을 다른 걸로 받을 수 있나요?

      A . 모모샵은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한 일괄된 시스템으로 인하여 사은품 변경 불가합니다.

      기본 제공되는 사은품 중 일부 제외를 원하시는 경우 

      주문서 내 기타문의 사항 또는 주문 완료 후 1:1 게시판 문의 부탁드리며

      고객센터를 통해 배송팀으로 전달되더라도 누락되거나 이미 포장 완료 시 제외 요청 불가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 사은품이 일부 오지 않았어요!

      A . 사은품은 적립금 사용 후 실제 결제되는 현금 또는 카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제공됩니다.

      적립금 사용 전 금액이 20만 원이였으나 적립금 사용으로 인해 20만원 미만으로 결제가 진행되는 경우 15만 원 이상 구매 사은품으로 제공됩니다.


      만약 결제금액에 맞는 사은품이 누락되어 오지 않은 경우

      1:1 게시판으로 문의 시 보다 빠르게 확인 후 사은품 재발송 도움드리겠습니다.



    • [ ] [배송] 상품 박스 패키지 제외 요청


      모모샵은 박스 개봉 시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불가 규정 및

      발송 중 상품 파손 우려로 인하여 초기 상품 패키지 제외 후 발송 불가합니다.


      패키지 박스 내 특정 신체 부위 또는 불쾌한 표현을 연상시키는 부분은

      사전 검열 후 제외하여 발송하고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 [배송] 배송 기간 및 배송 방법


      모모샵은 평일 17:00 이전 주문/결제 완료 시 롯데택배사를 통해 당일 출고 진행하며

      택배사 사정에 따라 상이하나 평균 1~2일 이내 수령 가능합니다.

      단, 주말 및 공휴일은 택배사 집하 미운영으로 출고되지 않아 월요일 일괄 출고됩니다.


      온라인 주문 건은 택배를 통한 수령만 가능하며 

      오프라인 구매 건은 직접 방문 수령만 가능, 퀵 서비스 이용 불가하오니

      빠른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매장 방문 구매 부탁드립니다.



      [오프라인 이용 안내]

      위치 : 서울시 광진구 구의동 242-133 지하 (구의역 도보 5분 내외)

      운영 시간 : 14:00~23:00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기간 22:00 조기 마감)

      브레이크 타임 : 16:30~17:30


      ※오프라인 매장은 운영 방침으로 인해 남성 단독 입장 및 구매 불가합니다.

      남성 고객은 여성 동반 후 입장 가능하며 입장객 전원 신분증 지참 바랍니다.



    • [ ] [배송] 포장 및 배송 표기

      모모샵은 보다 안심하고 받으실 수 있도록

      전 상품 기본 검은색 불투명 택배 봉투 1차 포장 후 2차 택배 상자를 이용하여 이중 포장 진행하고 있습니다.

      (*충격 때문에 배송 중 파손 위험이 있는 제품은 완충재 추가 포장 진행합니다.)


      운송장 내 표기는 상품명 "잡화", 발송인 또한 "복숭아상점"으로 발송하고 있어

      별도 요청에 의한 변경은 불가하며

      케인과 일반 상품을 함께 구매하신 경우 마이 페이지->주문조회를 통해 2개의 송장 번호로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상품 페이지 내 [안심택배함 이용 방법] 배너 클릭 시

      지자체에서 운영 중인 비대면 안심택배함에 관한 정보를 안내 드리고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합니다.





    • [ ] 유리제품 열탕소독 방법안내


    뉴스/이벤트

    + MORE

    상품 사용후기

    +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