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샵에서 판매 중인 전자제품의 보증 기간은 금액대별 상이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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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단, 안심 택배함은 특성상 해당 주소지에서 수거 불가하므로
고객님께서 직접 선불 택배로 발송하셔야 하오니 반드시 고객센터로 사전 문의 바랍니다.
고객 센터 확인 없이 임의 판단 후 발송되는 착불 택배는 자동 반송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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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S 보증 기준 ]
1만 원 미만 제품 - A/S 보증 불가, 배송 완료일 7일 이내 초기 불량 건에 한한 교환/반품만 가능
1만 원 이상~3만 원 미만 - 배송완료일 기준 1개월 (30일) 이내 무상 1회
3만 원 이상~4만 원 미만 - 배송완료일 기준 3개월 (90일) 이내 무상 1회
4만 원 이상~ - 배송완료일 기준 6개월 (180일) 이내 무상 1회
스위트티 전라인 - 금액 상관 없이 배송완료일 기준 6개월 (180일) 이내 무상 1회
※단, 스위트티 스타터는 제외됩니다.
새티스파이어 - 금액 상관없이 배송완료일 기준 1개월 (30일) 이내 무상 1회
※단, 최초 패키지 박스 필수 동봉하여야 합니다. 미 동봉시 A/S 불가
잘로 - 금액 상관없이 배송완료일 기준 1년 이내 무상 1회
※단, 최초 패키지 박스를 포함한 내부 게런티 카드, 구성품 전체 필수 동봉하여야 합니다.
[ 처리 방법 ]
1. 주문일로부터 1개월 이내 고장 발생 시
마이페이지-> 주문 조회-> 교환신청을 통한 A/S 접수
▶ 1~3일 이내 관할 지역 롯데 택배 기사 연락 후 방문 수거
▶ 택배 박스 포장 필수, 사은품 제외 충전 케이블+본품+내부 메모 동봉 (주문번호/고장 부분)
(교환 및 AS는 사은품 동봉 하여 발송 시 재발송 불가, 자체 폐기 진행되오니 유의 바랍니다.)
▶ 모모샵 물류센터 입고 후 전문 QC 인원이 제품 검수
▶ 검수 결과에 따라 A/S 불가 판정 시 개별 유선 연락
※상품 재발송까지 약 1주일 가량 소요될 수 있으며 3일 이상 수거 진행되지 않는 경우 1:1 게시판으로 문의 바랍니다.
2. 주문일로부터 1개월 이후 고장 발생 시
1:1 게시판을 통해 상품명/고장 여부 기재 후 A/S 접수 요청
▶ 1~3일 이내 관할 지역 롯데 택배 기사 연락 후 방문 수거
▶ 택배 박스 포장 필수, 사은품 제외 충전 케이블+본품+내부 메모 동봉 (주문번호/고장 부분)
▶ 모모샵 물류센터 입고 후 전문 QC 인원이 제품 검수
▶ 검수 결과에 따라 A/S 불가 판정시 개별 유선 연락
※상품 재발송까지 약 1주일 가량 소요될 수 있으며 3일 이상 수거 진행되지 않는 경우 1:1 게시판으로 문의 바랍니다.
[ 처리 결과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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